턱관절치료·구강외과치료   ▶   외상·구강염증치료

오르세치과의
외상 치아·구강 내 염증 치료가 특별한 이유

• 대학병원 재직시절부터 구강 내외 외상 치료, 구강내 염증, 농양 치료를 해온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국제 구강악안면외과전문의&치의학박사
  • 필요한 경우 3D CT(Vatech Green 16 CT) 를 이용해 외상이나 염증 부위 정밀 분석, 명확한
    진단 하에 맞춤치료
  • 국소마취 또는 의식하 진정요법 하에 필요한 구강내 수술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진행
  • 필요시 부러진 치아와 주위 염증조직 제거 및 임플란트 식립의 풍부한 노하우
  • 상처가 빠르게 아물 수 있도록 하는 특수 봉합법 구현
  • 필요한 경우 통증 완화, 상처조직의 빠른 재생을 촉진하는 물리치료
▶ 필요시 저선량의 초고화질 입체영상 구강진단기(Vatech Green 16 CT)를 이용한 정밀 진단 및 수술 시뮬레이션 / ▶ 촬영 1분 이내 환자 체어의 모니터로 전송된 진단 영상을 함께 보며 상세한 진료설명
신경치료 필요성을 과학적으로 판단하는 전기치수진단기 / 치료 후 필요에 따라 부종, 염증, 통증방지 효과가 우수한 레이저/LED 복합 물리치료기 적용
신경치료가 필요한 경우 일본 MORITA 사의 최신 전자근관장 측정기 Root ZX mini, 네덜란드 B&L 사의 Duo alpha2와 Duo beta , 스위스 DENTSPLY 사의 X-smart plus 등 대학병원 동급 이상의 세계적 신경치료 장비들을 이용해 안정적으로 시행

외상 치아의 재식·고정 보존치료,
오르세치과에서 하기

외상 치아들을 와이어로 고정 치료
외상을 당한 치아는 잇몸속 치조골의 파절이 있을 수 있으며, 다친 치아가 계속 움직여지면
치유가 어려워집니다. 치아를 다친 후에는 즉시 치과로 내원하여 필요한 검사 후 신속하고
정확한 응급처치를 받아야 합니다.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치의학 박사인 대표원장이 외상 당한 치아의 재식, 치아고정 등
관련 응급치료를 신속하게 시행하고 있습니다.

외상 치아의 파절 복원,
오르세치과에서 하기

넘어져 치아 부분 파절 > 레진치료로 앞니 복원
오르세치과에서는 외상으로 인해 앞니가 부분 파절된 경우 레진이나 세라믹 보철 등으로
심미적 복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앞니성형을 만족스럽게 진행해온 오르세치과
대표원장이 직접 치료합니다.
오르세치과의 다양한 앞니 성형 보기   >

쪼개진 치아,
오르세치과에서 치료하기

오르세치과에서는 외상의 충격이나, 잘못 씹다가 쪼개져 버린 치아의 경우에도 잔존 조직이
없도록 깔끔하게 발치 한 후 임플란트를 이용해 치아 수복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부러진 치아 발치 시 미세한 치아조직이 남지 않도록 하면서 손상을 최소화하는 노하우가
구강 건강과 임플란트 수명에 중요한 요인입니다.

치성농양,
오르세치과에서 치료하기

평상시 흔들리거나 충치가 깊은 치아와 주위 잇몸, 또는 사랑니 주위에 갑자기 심한 통증,
전에 없던 쓴맛이 나는 증상, 잇몸의 부종 등 치아와 관련된 감염 증상, 즉 치성감염 증상이
발생하면 신속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제때 제대로 치료받지 못하면 고름이 나오는
치성농양으로 악화될 수 있습니다.
오르세치과에서는 치성감염과 농양 치료는 물론, 필요시 발치 후 임플란트를
안정적으로 식립해드립니다.
“치아와 잇몸의 염증으로 인한 통증, 악화된 구강 내 농양 치료도”
오르세치과에서 신속히 진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