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관절치료·구강외과치료   ▶   다양한 구강외과치료

구강외과적 치료가 특별한 이유

• 대학병원 재직시절부터 다양한 구강외과적 치료들을 해온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이자
    치의학박사가 치료
  • 필요한 경우 3D CT(Vatech Green 16 CT) 를 이용해 환부 정밀 분석, 명확한 진단 하에 맞춤치료
  • 국소마취 또는 의식하 진정요법 하에 필요한 구강내 수술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진행
  • 상처가 빠르게 아물 수 있도록 하는 특수 봉합법 구현
  • 필요한 경우 통증 완화, 상처조직의 빠른 재생을 촉진하는 물리치료
▶ 필요시 저선량의 초고화질 입체영상 구강진단기(Vatech Green 16 CT)를 이용한 정밀 진단 및 수술 시뮬레이션 / ▶ 촬영 1분 이내 환자 체어의 모니터로 전송된 진단 영상을 함께 보며 상세한 진료설명
치료 후 필요에 따라 부종, 염증, 통증 방지효과가 우수한 레이저/LED 복합 물리치료기 적용

낭종적출술 노하우

낭종
충치가 심해지면 세균이 치아뿌리 끝에서 염증을 만들게
됩니다. 이 염증이 육아조직으로 발전하면 낭종이 됩니다.
사랑니 발생과정에서 일부 남은 치배주머니(치아를 둘러싼
상피세포)의 잔여물이 사링니 주위 낭종이 될 수 있습니다.
턱뼈 속에 자란, 사랑니 주위 낭종
오르세 치과에서는 심한 충치로 인해 형성된 낭종을 안전하게 제거하는 낭종적출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사랑니의 큰 합병증 중 하나인 턱뼈 속 낭종 또한 후유증 걱정 없도록
치료하고 있습니다.
오르세치과 대표원장이 전공의 시절 발표해 우수상을 수상한, 악골 내 낭종의 형태 분석 내용 중 3D로 낭종 형태를 직접 재구성한 사진
오르세치과 대표원장은 전공의 시절, 악골의 낭종 형태 분석에 대해 발표해
구강악안면외과학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이처럼 낭종의 해부학적 이해를
바탕으로 한 수술은 성공률이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구강누공폐쇄술 노하우

발치, 임플란트 식립, 뼈이식, 상악동거상술 등의 실패로 인해 구강 내 누공이 형성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오르세 치과에서는 관련 해부학적 지식과 치료경험이 풍부한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가 누공 주위의 지방조직을 당겨오는 등 다양한 수술 기법을 이용해
구강 내 누공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상악동거상술과 위턱 뼈이식 임플란트수술의 실패로 입천장에 구멍이 형성되고 심지어
상악동과 개통되어버려 심각한 후유증을 겪을 수 있는 경우에도 오르세치과에서는 협부
지방 조직을 이용한 누공폐쇄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타액선질환 진단과 치료

오르세 치과에서는 유행성 이하선염(볼거리), 구강건조증, 급성 화농성 타액선염 등
침샘과 관련된 질환에 대한 감별진단 및 치료, 필요시 상급의료기관으로의 신속한
진료의뢰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귀 밑으로 갑자기 통증이 있고 얼굴이 붓기 시작했다거나 갑자기 입이 마르기 시작했다면
오르세치과에서 진단 후 신속히 치료를 받아보세요.
갑작스런 귀 밑 통증, 얼굴 부음, 입마름

삼차신경통 진단과 치료

삼차신경
한쪽 턱에서 단시간 송곳으로 찌르는 듯한
통증이 발작성으로 수초에서 수분간 지속된다면
삼차신경통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오르세치과에서는 삼차신경통의 풍부한 치료 경험을
바탕으로 이에 대한 진단 및 치료, 필요시 상급의료기관으로의
진료의뢰를 신속히 시행하고 있습니다.